Sunday, February 13, 2011

고속터미널역, 뚝섬유원지역

 고속터미널역 9호선 환승 구간 입니다.
 9호선과 3호선 사이의 터널 간격이 15cm밖에 안난다고 하네요.. 

 우리나라 터널 기술이 많이 발전했다는 다큐멘터리를 봤었는데.. 
 거기서 고속터미널역에 대한 얘기가 나오더군요.. 
9호선 환승구간.. 멋있게 잘만들어놨네요.. 



환승구간에 있는 뽀르떼 랑 K5 

고속터미널 역은 3, 7, 9 호선이 있는데요.
9호선과 7호선 사이 환승 구간이 엄청 깁니다.
그래서 중간에 평지 에스컬레이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환승게이트가 따로 있어서 카드를 한번 더 찍어야 하죠..

 뚝섬유원지역에 있는 눈썰매장입니다. 
 많은 사람은 아니지만.. 즐거운 시간들을 보내고 있네요..
 얼마전에 조카도 저기서 신나게 놀고 갔었는데 많이 좋아 하더군요.



 운동삼아 한강 나갔다가 청담대교를 찍어 봤습니다. 
 ISO6400 와 ISO 100의 화질 차이를 보고 싶어서 한번 해봤는데.. 
 보시는 봐와 같이 노이즈의 차이가 엄청 나네요.. 별 의미없는 실험이지만.. ^^;;


 저건물은 뚝섬유원지에 있는 자벌래 라는 건물입니다.
 음식점도 있고 기념품도 팔더군요.. 근데 들어가보면 가건물 같은 느낌이 납니다.
 뭔가 더 만들어야 할거 같지만 완공된거라고 하더군요.. 



유원지에서 밖으로 나가는 토끼굴입니다.


여기 커피숍이 좀 이뻐보이기는 하는데.. 갈일이 없네요. ㅋ

그럼.. 오늘의 소소한 기록이었습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