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May 17, 2011

갤럭시S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17일 오늘 갤럭시 업그레이드를 한다는군요..

갤럭시 유저들이 기다리던 날이 왔네요. ㅋ

그렇다고 엄청나게 빨라지는걸 기대하지는 않겠습니다.


순정복구하고.. Kies를 연결하고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완료되고, 초기화면...

그만 끄덕이고 넘어가자... .. .


UI가 조금 변했네요..



기존 FROYO.TC22에서 GINGERBREAD.VE03으로 변경되었네요.


속도는 빨라졌는지? 일단은 빨라진거 같은데.. 기분탓인지 모르겠네요..

데이타는 그대로 있는거 같고.. 위젯이 초기화 됐네요..


암튼 업그레이드 완료.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