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November 6, 2010

갤럭시탬 언플 주의?

갤럭시탭에 대한 언플을 주의하라는 블로그의 글을 본 적이 있다~ 글의 내용은 그냥 쳐다도 보지 말자는 식이었다~ 그런글에 동조하는 사람도 아닌 사람도 있다.
이런 반응이 나오는 것도 이유가 있지 않을까?
나는 갤럭시 사용자이다~ 갤럭시를 이용하면서 상당한 만족을 한다(사실 안드로이드가 잘 나온듯 하지만...)
내가 생각하기에 네티즌의 이런 반응이 나오는 이유는 삼성의 대응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생각 된다.
스마트폰은 다른 상품과는 달리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관리가 필요하다 아이폰이 사랑 받는 이유가 이러한 관리가 잘되고 있어서가 아닐까?
지금까지 이미 팔린 스마트폰에 대한 관리는 나몰라라는 식이기에 사람들에게 많은 실망을 줬다.
얼마전 삼성의 갤럭시 K는 안드로이드 2.2로 판매를시작했다. 이미 팔린 갤럭시S의 업데이트는 연기에 연기를 하면서.. 이젠 갤럭시탭까지 나온다.
삼성에서는 이미 sk에 업데이트에 필요한 것을 넘겼다고 하는 기사를 본적이 있다. 소비자로서 늦어지는 것이 불만이지 누구 때문인지는 별로 관심이 없다~ 두 기업대한 이미지 않좋을 뿐.
삼성은 이전과는 다른 지속적인 상품에 대한 관심으로 기업 이미지를 높이고 소비자의 만족을 높였으면 하는 것이 나의 바램이다.
쪼잔한 언플 말고....
from lekail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