봤던것들을 좀 정리 해봤다.
기묘한 이야기 (★★★★★)
- 가장 재미있게 봤다. 첫번째 시즌이 가장 재미있기는 했지만.. 시즌3이 아쉽지만...
블랙미러 (★★★★★)
- 충격적이고 깔끔한 스토리. 재미있다.
그레이스 (★★★★★)
- 재미있게 봤다. 뭔가 반전이 있을듯하게 이어가는 스토리도 좋았다.
브레이킹 배드 (★★★★★)
- 넷플릭스를 보게된 이유이다. 재미있게 봤다. 아줌마 쫌!!
셜록 (★★★★★)
- 워낙 유명한거라.. 재미있게 봤다.
루머의 루머의 루머 (★★★★☆)
- 재미있게는 봤는데 뒤로 갈수록 스토리에 반전이 반복되면서 껴 맞추기식으로 느껴졌다.
킹덤 (★★★★☆)
- 재미있어질려고 하는데 시즌이 끝나고..
슈츠 (★★★★☆)
- 참.. 넷플릭스는 시작을 했으면 끝까지 해주지..
버드박스 (★★★★☆)
- 재미있게 봤지만.. 마무리가 없어~!
다크 (★★★★☆)
- 독일드라마.
- 기묘한 이야기와 비슷한듯 싶지만.. 다르다.
- 재미있기는 한데 다음 시즌이 안나오고 있다.
굿걸스 (★★★☆☆)
- 재미있게 봤다.
빌어먹을 세상따위 (★★★☆☆)
- 나름 재미있게 봤다.
옥자 (★★★☆☆)
- 나름 재미있게 봤다.
하우스 오브 카드 (★★★☆☆)
- 재미는 있었는데 보다가 말았다.
리버데일 (★★☆☆☆)
- 내 스타일은 아니다.
원헌드레드 (★☆☆☆☆)
- 재미있는듯 했지만.. 뒤로 갈수록 뭔가 스토리가 이상해지고..
- 방영은 했지만 넷플릭스에 더이상 안나오고 있다.
집시 (★☆☆☆☆)
- 재미있지는 않지만 계속 보게된 드라마.. 왜 계속 봤는지 모르겠다.
- 시즌을 마무리 하지않은 상태로 끝나고 더이상 시즌이 안나오고 있다.
어쩌다 로맨스 (☆☆☆☆☆)
- 최악!
스토리는 끝나지 않았고 기다리고 있는데 다음 시즌이 안나오고..
다른 드라마를 시작하기는 싫어지고..
그러다 보니 더 이상 넷플릭스에서 볼것들이 없어졌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